(주)코노텍은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힘씁니다.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위해 A/S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A/S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A/S접수 방법

당사로 택배 발송전
  • 불량증상 기재 / ex) 전원불량, 측정불량, 표시불량 등등 상세히 기재
  • 고객님의 주소, 연락처, 성함 또는 업체명 등 메모지 기록 동봉.
  • * 기본적인 정보를 기재해 주셔야 점검과 수리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A/S요청전 유의 사항
  • 제품의 부착되어 있는 라벨이 손상될 시 A/S가 원활치 못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수리 중 기존 저장되어 있는 설정값은 초기화 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설정 사항을 미리 메모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외부 충격 또는 과전압 투입, 잘못된 결선으로 인한 손상, 액체유입 등의 사유는 A/S불가 할 수 있습니다.
  • 제품 구입 후 문제 발생 시 구입처를 통한 접수 또는 개인택배를 통해 접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 후 1년입니다.
    (제품 손상 또는 보증기간 이후에는 유상 청구 또는 수리불가 될 수 있습니다.)
  • * 그 외 기타 문의사항은 당사 대표번호로 연락 주시어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보내실 주소

본사 A/S센터우)46269 부산광역시 금정구 윤산로26 코노텍빌딩 3층 A/S실 담당자 앞.
전화번호 070-7815-8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