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OTEC
PRODUCT
IOT
Refrigerating
Heating&cooling
F.A
Sensor
Transmitter
Smart App
Thermo-Hygrostat
Smart farm
Others
AGENCY
World Wide
INQUIRY
Estimation request
Product inquiry
Q&A
Customer
SUPPORT
News
Blog
Photo Gallery
Data
E-Catalogue
Catalog request
Discontinued Model
INSTALLATION CASES
Installation Cases
COMPANY
CEO Greetings
Company Overview
History
Certification
Location
원격지원
Home
Contact US
Sitemap
KOREA
English
PRODUCT
IOT
Refrigerating
Heating&cooling
F.A
Sensor
Transmitter
Smart App
Thermo-Hygrostat
Smart farm
Others
AGENCY
World Wide
INQUIRY
Estimation request
Product inquiry
Q&A
Customer
SUPPORT
News
Blog
Photo Gallery
Data
E-Catalogue
Catalog request
Discontinued Model
INSTALLATION CASES
Installation Cases
COMPANY
CEO Greetings
Company Overview
History
Certification
Location
한국어
ENGLISH
제품소개0
PRODUCT
AGENCY
INQUIRY
SUPPORT
INSTALLATION CASES
COMPANY
메뉴열기
메뉴 닫기
PRODUCT
하위분류
IOT
Refrigerating
Heating&cooling
F.A
Sensor
Transmitter
Smart App
Thermo-Hygrostat
Smart farm
Others
AGENCY
하위분류
World Wide
INQUIRY
하위분류
Estimation request
Product inquiry
Q&A
Customer
SUPPORT
하위분류
News
Blog
Photo Gallery
Data
E-Catalogue
Catalog request
Discontinued Model
INSTALLATION CASES
하위분류
Installation Cases
COMPANY
하위분류
CEO Greetings
Company Overview
History
Certification
Location
KOREAN
INQUIRY
CONOTEC that grows as a global company
Estimation request
Product inquiry
Q&A
Customer
Estimation request
Product inquiry
Q&A
Customer
Estimation request
Product inquiry
Q&A
Customer
Estimation request
Product inquiry
Q&A
Customer
HOME
홈으로 이동
INQUIRY
대분류 메뉴 펼치기
PRODUCT
AGENCY
INQUIRY
SUPPORT
INSTALLATION CASES
COMPANY
A/S신청안내
대분류 A/S신청안내 하위 메뉴 펼치기
Estimation request
Product inquiry
Q&A
Customer
INQUIRY
Estimation request
Product inquiry
Q&A
Customer
A/S신청안내
Home > INQUIRY > A/S신청안내
(주)코노텍은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힘씁니다.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위해 A/S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A/S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A/S접수 방법
당사로 택배 발송전
불량증상 기재 / ex) 전원불량, 측정불량, 표시불량 등등 상세히 기재
고객님의 주소(도로명주소), 연락처, 성함 또는 업체명 등 메모지 기록 동봉.
※ 기본적인 정보를 기재해 주셔야 점검과 수리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A/S요청전 유의 사항
제품의 부착되어 있는 라벨이 손상될 시 A/S가 원활치 못할 수 있습니다.
제품 수리 중 기존 저장되어 있는 설정값은 초기화 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설정 사항을 미리 메모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외부 충격 또는 과전압 투입, 잘못된 결선으로 인한 손상, 액체유입 등의 사유는 A/S불가 할 수 있습니다.
제품 구입 후 문제 발생 시 구입처를 통한 접수 또는 개인택배를 통해 접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 후 1년입니다. (제품 손상 또는 보증기간 이후에는 유상 청구 또는 수리불가 될 수 있습니다.)
※ 그 외 기타 문의사항은 당사 대표번호로 연락 주시어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보내실 주소
본사 A/S센터
: A/S Room, 2F, 56, Ballyongsandan 1-ro, Jangan-eup, Gijang-gun, Busan, 46034, Rep. of KOREA
TEL
: +82-70-7815-8266